2NE1
2NE1
그룹 2NE1(투애니원)이 ‘너 아님 안돼’ 로 정규 2집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NE1은 6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너 아님 안돼’ 방송활동을 시작해 2집 활동을 이어간다. 다음 주에는 ‘너 아님 안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백홈’ 뮤직비디오 공개 당시 신비로운 가상공간 콘셉트로 이목을 모았던 2NE1이 이번 ‘너 아님 안돼’ 뮤직비디오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너 아님 안돼’는 도입부의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래핑 후반부의 강렬하고 신나는 비트를 조합한 크로스 오버 곡으로 ‘너 아님 안돼’라고 강하게 외치는 공민지와 박봄의 메인 파트 멜로디가 매우 인상 깊게 다가오는 곡이다.

2EN1은 앞서 지난 3월 ‘너 아님 안돼’ 무대와 안무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정규 2집 컴백 이후 ‘컴백홈’으로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2NE1은 ‘너 아님 안돼’를 통해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NE1은 ‘너 아님 안돼’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11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NE1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을 통해 현지팬들과 만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