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그룹 악동뮤지션이 청음회를 가진다.

3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는 푸른 숲 속에 동화 주인공처럼 앉아있는 악동뮤지션의 모습과 함께 ‘식목일에 만나요!-플레이 인(PLAY IN) 서울숲’이라는 문구의 포스터가 게재됐다. 포스터에 따르면 ‘2014. 04. 05 토요일 오후 3시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정식 음원 발표 전 전곡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최근 가요관계자들이나 소수의 팬을 초청해 특정가수의 새 앨범 발매 전 신곡을 미리 들려주고 이들의 반응을 살펴보는 청음회가 개최돼왔지만 악동뮤지션의 경우처럼 데뷔 음반 발매 전 대중을 대상으로 청음회를 개최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악동뮤지션의 다양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3일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서는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순수한 매력, 재기발랄한 가사, 개성넘치는 보컬이 기대를 모았다.

이찬혁이 전곡 11곡을 모두 작사, 작곡한 데뷔 앨범에서는 타이틀곡 ‘200%’와 ‘얼음들’, 또 음원사이트에서 팬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새로운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