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이은미


이은미

가수 이은미의 화보 촬영장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오후 이은미 소속사 네오비즈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화보 촬영 중인 이은미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촬영과 모니터에 열중하고 있는 이은미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은미는 불혹을 넘긴 나이임에도 고혹스러운 외모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은미를 둘러싸고 화보 촬영을 지휘한 강영호 사진작가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다. 이번 화보 작업은 강영호 작가와 정샘물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은미의 콤비플레이로 이뤄졌다.

이은미는 지난 2월 27일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를 발표하고 2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이은미의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는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다’는 뜻의 라틴어로 ‘마비’, ‘가슴이 뛴다’, ‘해피블루스’, ‘사랑이 무섭다’, ‘괜찮아요’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는 이은미만의 무게와 연륜의 절절함이 담긴 발라드 곡으로 이은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네오비즈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