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공식포스터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공식포스터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공식포스터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 아이즈’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는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엔젤아이즈’의 이상윤, 구혜선 두 주인공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김지석, 정진영, 승리, 주안 등 주역들의 극중 캐릭터 이미지가 잘 강조된 포스터 2종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밝고 화사한 색채가 돋보이는 메인포스터는 애틋한 첫사랑을 보여줄 두 주인공 이상윤과 구혜선이 촉촉이 내리는 봄비 속에서 서로를 안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으로 맑고 깨끗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이미지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한, 아버지를 따라 구조대원이 되고 싶었던 소년 동주(이상윤)와 첫사랑 동주의 꿈을 대신 이뤄주기 위해 119 대원이 된 수완(구혜선)의 아픈 사연이 담겨 있는 듯한 두 번째 포스터는 사고현장을 배경으로 인명을 구하는 의사로서의 소명에 충실한 이상윤, 김지석, 정진영의 강직한 모습과 사명감으로 똘똘 뭉쳐있는 119구조대원 구혜선, 공형진, 승리의 날선 표정이 잘 녹여져 있다. 이와 함께 여군 출신 형사 민수 역을 맡은 주안의 영락없는 미소년 비주얼 또한 인상적이다.

‘야왕’, ‘유령’,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통해 탄탄히 연출력을 익혀온 SBS 박신우 감독과 ‘꽃보다 남자’를 집필한 윤지련 작가가 의기투합한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 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가슴 찡한 사랑을 그린 서정적 청춘 멜로 드라마로 오는 5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