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상남자(Boy In Luv)’로 사랑 받은 그룹 방탄소년단이 후속곡 ‘하루만’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하루만’은 지난 2월 발매한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랩 몬스터(Rap Monster), SUGA(슈가), j-hope(제이홉)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하루만’은 빡빡한 스케줄 중 단 하루라도 시간이 주어진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손 잡고 거리를 거닐고 싶다는 달콤한 가사가 어반 힙합 리듬을 타고 들려온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상남자(Boy In Luv)’ 활동을 통해 사랑 앞에서 거칠 것 없는 10대의 모습을 선보였다면, 이번 ‘하루만’ 무대에서는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앨범의 타이틀곡인 ‘상남자’가 예상보다 더 큰 사랑을 받았다.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후속 활동을 결정했다. 곡의 분위기에 맞게 파워풀한 군무보다는 느낌 위주의 안무를 구성했다. 방탄소년단의 또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9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하루만’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