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유인나


유인나

배우 유인나가 베이글녀 몸매 유지 비법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녹화에서 MC 유인나는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보디 홈 케어’ 운동법을 소개했다. 유인나는 ‘겟잇뷰티’를 통해 방송최초로 자신만의 운동법을 공개했다.

평소 ‘베이글녀’로 불리며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유인나는 그룹 빅뱅, 투애니원 등이 운동하는 YG 사옥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유인나는 ‘보디 홈 케어(Body home care)’ 3종 세트를 선보였는데 먼저 수건을 이용한 ‘콜라병 라인 허리운동’을 소개하며 유연함을 뽐냈다.

이어 유인나는 ‘트위스트 크런치 복근 운동’을 선보이며 프로다운 운동실력을 선보였다. 유인나는 요가매트에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마름모꼴로 한 채 상체를 일으켜 세우는 싯 업(Sit up) 동작을 손쉽게 소화해 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유인나는 고양이 자세에서 다리를 뒤로 쭉 뻗어 좌우로 교차하며 발끝으로 바닥을 찍는 ‘고양이 킥 힙 운동’ 동작을 선보였다.

‘겟잇뷰티’ 5화에서는 유인나의 운동비법을 비롯해 올 봄 유행할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법도 공개된다.

유인나의 운동법은 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