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견딜만해’ 티저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티저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티저

가수 매드클라운의 신곡 ‘견딜만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일 자정 매드클라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매드클라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표독’ 타이틀곡 ‘견딜만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모델 조민호와 매드클라운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 편집됐다. 영상 속 파괴적인 사랑의 이면을 표현하는 조민호의 연기와 관조적 입장에서 이를 바라보는 매드클라운의 날카로운 시선이 돋보인다. 앞서 매드클라운과 조민호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포착된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견딜만해’는 김도훈과 매드클라운이 공동 작업했으며 걸그룹 씨스타 효린이 피처링을 맡았다. 이 곡은 치열한 사랑의 끝자락에 선 남녀의 슬프도록 치기 어린 감정들이 랩과 송으로 어우러지며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매드클라운은 지난 2008년 ‘러브 시크니스(Luv Sickness)’로 데뷔한 후 지난해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했다. 이후 매드클라운은 가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는 “메이저 데뷔 후 처음으로 내는 EP인 만큼 한국 힙합씬의 트렌드세터들이 가세한 밀도 있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매드클라운은 오는 4일 미니앨범을 출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