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중(왼쪽), 양정아(가운데), 김환(오른쪽)
김일중(왼쪽), 양정아(가운데), 김환(오른쪽)


김일중(왼쪽), 양정아(가운데), 김환(오른쪽)

지난 1996년부터 안방을 찾아온 SBS의 ‘좋은 아침’이 봄 개편을 맞아 새 단장에 나섰다.

새 단장하는 ‘좋은아침’에는 김일중, 김환 아나운서와 함께 얼마 전 새색시가 된 배우 양정아가 안방마님이 돼 진행을 맡는다. 양정아는 과거 SBS라디오 러브FM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를 진행하며 진행 솜씨를 인정받은 바 있어, 입담과 유머를 겸비한 두 남자와 빚어내는 앙상블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의 내용도 확 바뀐다. 기존 정형화된 아침토크쇼를 탈피하여 주부 밀착 웰메이드 정보쇼로 탈바꿈한다. 요일별로 주부, 시사/부부, 소통/건강/주부, 사연(휴먼)/생활, 정보/핫피플 등으로 주제를 구분해, 매일 주부들에게 영양가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말 결혼 이후 ‘좋은 아침’으로 첫 공식 활동을 펼치는 양정아는 소감이 남다르다며, “주부들에게 좋은 정보만을 걸러서 최상의 재료만을 엄선하고 가공하여 주부들의 가려운 부분을 속 시원하게 긁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새 단장한 ‘좋은 아침’은 오는 8일 첫 녹화가 이뤄지며, 14일 첫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