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손승연
손승연

가수 손승연이 신곡 ‘살만해졌어’를 만우절에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1일 손승연의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측은 “노래 제목과 가사에 담긴 옛 연인을 다 잊고 이젠 살만하다는 내용 자체가 아직도 그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한 반전임을 의미하기 위해 만우절인 4월 1일을 택해 발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 이날 손승연은 음원 발매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앉아서 부르는 라이브’를 의미하는 ‘싯 앤 라이브(Sit and Live)’버전의 ‘살만해졌어’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싯 앤 라이브는 다소 러프하지만 영상 편집이나 음향 믹싱 등 없이, 마치 손승연이 옆에서 직접 부르는 듯한 ‘가장 온전한 라이브’를 들려주겠다는 취지의 라이브 브랜드다”며 “싯 앤 라이브는 다양한 선곡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향후 이를 손승연의 공연 브랜드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손승연의 신곡 ‘살만해졌어’는 프로듀서 물 만난 물고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연인과 헤어진 후 한때는 물 한 모금도 못 마실 정도로 힘들었지만 이제는 다 잊고 꽤 살만해졌다고 전하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