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 뱅크스(왼쪽), 장윤주
타이라 뱅크스(왼쪽), 장윤주


타이라 뱅크스(왼쪽), 장윤주

미국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와 한국 톱모델 장윤주가 만났다.

지난 달 ‘미국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진행자 타이라 뱅크스가 촬영 차 방한했다. 이에 타이라 뱅크스는 지난 3월 30일 광진구의 한 호텔에서 한국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진행자 장윤주와 만남을 가졌다.

타이라 뱅크스는 장윤주를 향해 “‘도전 수퍼모델’ 한국 버전이 제작되는 것을 알고 있었다. 물론 당신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고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장윤주는 준비해 온 선물을 건네며 환영 인사를 전했다. 타이라 뱅크스와 장윤주 모두 특유의 위트와 호탕한 성격으로 만남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또 이 자리에서 오는 7월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 앤 걸스’ 도전자들에 대한 이야기도 오고갔다. 후보들의 사진을 본 타이라 뱅크스는 무척 흥미로워하며 심사평을 덧붙였다. 타이라는 혼성시즌을 진행해본 유경험자답게 장윤주에게 선배로서 피드백을 아끼지 않았으며 한국 여성들의 동안 유지 비결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묻기도 했다.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 앤 걸스’에는 총 2,300여명의 지원자들이 몰렸다. 지난 3월 29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2차 오디션이 진행됐으며 약 3주간 3차 최종 면접을 진행, 마지막 관문인 4차 심층 인터뷰까지 마친 후 합숙과 동시에 경쟁을 펼쳐나갈 도전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