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만우절
박정현 만우절
박정현 만우절

가수 박정현이 가짜 가사를 공개하며 만우절을 즐겼다.

1일 오전 박정현 소속사 블루프린트 뮤직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4월 18일 발매예정 ‘싱크로퓨전(SYNCROFUSION)’ 수록곡의 정보공개. 멋진 가사로 박정현과 싱크로퓨전 해주신 작가사 A.F님께도 감사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새 앨범 수록곡의 가사 내용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가사는 박정현이 기존에 발표했던 곡의 제목을 재치 있게 재구성한 것으로 마치 경쾌한 댄스곡의 분위기를 보였다. 하지만 이 가사는 박정현의 히트곡들을 짜깁기 한 것이다. 작사가로 표기된 A.F 역시 만우절을 뜻하는 ‘에이프럴 풀(April Fool)’의 약자였다.

작사가 A.F가 쓴 노랫말은 ‘더 프레이어 투게더(The player, Together) 오늘 밤이라면 베리 투나잇(Very tonight) / 청순가련 리나 박은 다신 없겠죠’라는 랩으로 시작하는 도입부를 거쳐 ‘서두르지 마요. 그러지 마요. 그러지 마요 / 사랑은 이런게 아닌데 나를 믿어요 / 오늘은 아름다운 너를 만나러 가는 길 / 스치는 바람 속에 그대가 보여요’, ‘늘 좋은 친구처럼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 그대의 스마일은 거짓말처럼 달아요’ 등 기존 박정현 노래 제목들이 자연스럽게 녹아있었다.

이번 만우절 가짜 가사 이벤트로 박정현만의 유머 감각과 언어적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최근 박정현은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강조한 눈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미스틱89(Mystic89)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팀89(Team89)’와 협업을 발표하는 등 이번 앨범에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예고 한 바 있다.

박정현은 오는 18일 ‘싱크로퓨전(SYNCROFUSION)’ 앨범을 발매한 후 오는 5월 9일부터 5월 11일까지, 5월 16일부터 5월 18일까지 2주 동안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 카드홀에서 총 6회 공연을 펼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블루프린트 뮤직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