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
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멋진남자 비투비’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비투비는 최근 진행된 SBS MTV ‘멋진남자 비투비’ 녹화에서 인맥, 체력, 센스 등 본인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비투비 멤버들은 ‘멋진 남자의 요소는?’이라는 타이틀 아래 ‘멋진 남자 선별 게임’을 펼쳤다.

시민들의 인터뷰를 통해 조각 미남, 섹시가이, 터프가이, 센스남 등 다양한 이성상을 들어본 비투비는 각각의 매력을 시험할 수 있는 테스트에 나섰다. 비투비 멤버들은 센스를 테스트 하는 ‘랜덤 플레이댄스’, 멤버들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오리발 신고 달리기’, 인내심 테스트인 ‘맛없는 음식, 맛있게 먹기’ 등 일곱 가지 종목을 통해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한 여정에 올랐다.

특히 비투비는 몸풀기 게임인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 히트곡 ‘뛰뛰빵빵’과 ‘스릴러’를 비롯해 걸그룹 노래에도 즉각적으로 안무를 선보였다.

이 날 하이라이트는 멤버들의 인맥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이었다. 비투비 멤버들은 그룹 샤이니, 인피니트, 2PM, 선미, 에이핑크 등 스타들을 언급해 인맥을 자랑했다. 리더 서은광은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방송인과의 전화 접촉에 성공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멤버들은 ‘인맥’ 외에도 ‘체력’, ‘인내심’을 선보이는 게임을 진행했다. 이 게임에서 평소 ‘아이돌 육상 대회’와 ‘출발 드림팀’에서 뛰어난 체력으로 인정받아온 이민혁은 어김없는 운동 실력을 발휘했다.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멋진남자 비투비’ 5화는 1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