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산이


지난 2월 열린 제 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아는사람 얘기’로 2013년 8월 음원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인정 받은 래퍼 산이가 4월 중 파격적인 콘셉트의 새로운 싱글로 컴백을 선언했다.

산이는 지난해 8월에 발매된 싱글 ‘아는사람 얘기’에 이어 작년 11월에 발매된, 독특한 스토리텔링 콘셉트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이별식탁’을 비롯해 수록곡 모두를 차트 상위권에 안착시킬 만큼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4월 중 발표될 새 싱글에 대해 더욱 많은 음악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산이의 새 싱글은 이전의 산이의 노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보다 자극적이고 파격적인 가사를 담았다고 전해진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측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별식탁’ 이후 약 4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나오는 새로운 싱글인만큼 이전의 모습과는 색다른 산이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산이 자신도 이전보다 더욱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스펙트럼이 넓은 래퍼인 만큼 앞으로도 길게 지켜봐주시고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산이는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컴백 싱글의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