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룸메이트’에 출연하는 신성우(왼쪽)와 엑소 찬열
SBS ‘룸메이트’에 출연하는 신성우(왼쪽)와 엑소 찬열
SBS ‘룸메이트’에 출연하는 신성우(왼쪽)와 엑소 찬열

가수 겸 배우 신성우가 자신의 ‘룸메이트’ 그룹 엑소의 멤버 찬열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성우는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룸메이트 촬영장에서! 너무 재밌네요!! 우리 식구들. 최고!! 다들 너무 좋은 친구들!! 나의 룸 메이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성우는 찬열과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윙크를 하며 브이자를 그린 찬열과 시원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신성우가 오는 4월 2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예능 ‘룸메이트’에서 24살 차이를 극복하고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을 끌고 있다.

신성우와 찬열이 합류한 SBS ‘룸메이트’는 새로운 주거형태인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삼은 관찰 버라이어티다. 신성우와 찬열 외에 모델 이소라, 배우 이동욱, 홍수현, 서강준, 박민우, 투애니원(2NE1)의 박봄, 애프터 스쿨 나나, 개그맨 조세호, 파이터 송가연 등이 ‘룸메이트’가 되어 한 집에서 서로 부딪히며 겪는 흥미진진한 일상생활을 밀착 촬영하며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신성우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