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새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정선 극본, 유인식 연출, HB엔터테인먼트 제작)가 포항과 경주에서 레디고를 외치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4월 30일부터 방송되는‘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경찰 4인방 P4가 강남경찰서 강력반에 입성한 뒤, 전설적인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다.

지난 3월 중순, 포항과 경주 일대에서는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첫 촬영이 시작됐다. 10여년 전 항구도시를 배경으로 안도규, 지우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검증받은 아역 배우들이 출연한다. 특히, 이들은 극 초반부터 코믹과 로맨스, 액션 연기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중 지용 역의 안도규는 좋아하는 누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여자 고등학교 건물에 잠입하는 당돌한 중학생을 연기했다. 스스로 “쑥쓰러움이 많다”고 밝힌 그는 촬영중 첫사랑 누나에게 날리는 풋풋한 ‘사랑의 총알’ 연기에서는 못내 부끄러운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밤 액션촬영 중 발목을 접질렀던 도규 군은 주위의 걱정을 사기도 했지만, 오히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투혼을 발휘해 스태프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여고생들의 자존심을 건 부둣가 패싸움 장면에서 극중 수선 역의 지우는 강렬한 플라잉 니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연기를 위해 꾸준히 액션스쿨에서 연습했다”고 전한 지우는 거듭된 촬영에서도 지치지 않은 열의를 보였다. 특히 극중 방송반 DJ라는 설정답게 스튜디오 안에서 뛰어난 멘트와 막춤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그동안 SBS‘외과의사 봉달희’KBS2‘오작교 형제들’등을 집필한 이정선 작가와 SBS‘자이언트’‘샐러리맨 초한지’를 히트시킨 유인식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