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박해진
박해진

배우 박해진이 중국 유명 디자이너 마크장과 함께 박해진 브랜드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5일 박해진은 중국 베이징서 마크장과 함께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날 현지 언론 매체만 200여 매체가 참석해 박해진의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박해진은 드라마 속에서 착용했던 롱코트 터틀넥 패션, 헤어스타일, 운동화 등이 중국 내에서 인기를 얻으며 패션브랜드 론칭까지 이어졌다.

박해진은 “트렌디한 감각을 살려 시장에 맞게 디자인할 것이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편안한 스타일의 의상을 고객들에게 권하고 싶다. 몸에 편한 옷이 가장 멋진 스타일이다”며 남다른 패션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마크장은 “딸이 열성팬이라서 박해진을 알게 됐는데 남다른 패션 감각에 깜짝 놀랐다. 박해진은 스타일이 다른 옷을 믹스매치하거나 편안한 스타일속에 남다른 색감을 자랑한다. 그는 타고난 디자이너다”고 극찬하며 박해진 상표도 공식 발표했다.

평소 박해진의 팬을 자처했던 여배우 황만도 참석해 축하 꽃다발을 증정했고 박해진의 따뜻한 포옹을 받았다.

박해진은 중국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귀국해 오는 4월 28일 첫 방송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더블유엠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