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M

그룹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M의 신곡 ‘스윙(SWING)’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컴백과 동시에 아시아 전역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주니어M은 타이틀 곡 ‘스윙’의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에 이어 31일 정오 유투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페이스북 에스엠타운(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스윙’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책상과 의자 등을 활용해 선보인 다이나믹하고 유기적인 ‘오피스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 뮤직차트 중국어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현지에서 슈퍼주니어M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와 함께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스윙’의 한국어 버전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트랙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M의 미니 3집 전곡 음원도 공개한다.

슈퍼주니어M은 지난 29일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에 출연해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으며 중국 최초의 순위제 음악 프로그램인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 사상 첫 1위를 차지했다.

슈퍼주니어M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