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본시리즈
박유천 본시리즈
배우 박유천이 영화 ‘본’ 시리즈의 주인공 맷 데이먼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빈틈없는 스토리 전개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매회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박유천이 맡은 한태경이 ‘본’ 시리즈 속 맷 데이먼과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는 박유천의 얼굴을 영화 ‘본 슈프리머시’ 포스터에 합성한 사진이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틸 역시 지난 8화에서 박유천이 선보였던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본 시리즈 속 액션 연기와 수사 본능이 눈길을 끈다.

드라마 관계자는 “박유천의 완벽한 액션과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발휘하는 수사본능을 잘 표현해 낸 합성 포스터에 감탄했다. 계속해서 한태경이 어떠한 방법으로 대통령을 사건을 풀어나갈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박유천이 출연하는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매주 수, 목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골든썸픽쳐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