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살만해졌어’ 뮤직비디오
손승연 ‘살만해졌어’ 뮤직비디오
손승연 ‘살만해졌어’ 뮤직비디오

가수 손승연의 신곡 ‘살만해졌어’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28일 손승연 소속사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TheFortuneEnt)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살만해졌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옛 연인을 다 잊었다고 느낄 때’라는 주제로 서울 시민 500여명의 실제 사연을 모아 완성한 것이다.

뮤직비디오 속 글귀들은 ‘그의 연애소식을 들어도 아무렇지 않을 때’, ‘더 이상 그 사람 생각을 하면서 술을 찾지 않을 때’, ‘아프단 소식을 들어도 아무렇지 않을 때’, ‘하루에 한 번도 네 생각을 안 했다는 걸 며칠이 지나고 깨달았을 때’ 등의 진솔하고 공감 가득한 이야기들이다.

소속사측은 “이별에 상처에 힘들어하는 분들이 있다면 그것이 혼자만의 아픔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직접 거리로 나가 500명의 시민들과 인터뷰 후 이번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손승연의 신곡 ‘살만해졌어’는 프로듀서 물 만난 물고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연인과 헤어진 후 한때는 물 한 모금도 못마실 정도로 힘들었지만 이제는 다 잊고 꽤 살만해졌다고 전하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다. 오는 4월 1일 발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