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 현장의 이동욱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 현장의 이동욱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 현장의 이동욱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극본 조은정, 연출 김대진)에 차재완 역으로 출연하는 이동욱이 같은 소속사 출신의 방송인 이광수의 해외 진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27일 오후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호텔킹’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동욱은 “이광수의 해외 인기는 정말 소속사 측에서도 딱히 이유를 설명할 수가 없는 부분이 있다”며 “드라마가 아닌 예능으로도 해외 진출을 한다는 것은 새로운 진출 모델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예능으로 해외 진출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두고 있다”며 “다만 예능을 통해 진출할 경우에는 언어의 장벽과 웃음 코드가 다르다는 점 등 고려해야할 요소가 많아서 시간을 두고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고 답했다.

‘호텔킹’은 7성급 호텔 ‘씨엘’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 아모네(이다해)와 자신과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와 대적하게 된 남자 차재완(이동욱)이 호텔리어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이덕화, 김해숙, 공현주, 박철민, 김예원, 차학연 등 배우가 출연한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5일 오후 9시 55분.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