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깜짝 출연한 헬로비너스 앨리스와 나라.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깜짝 출연한 헬로비너스 앨리스와 나라.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깜짝 출연한 헬로비너스 앨리스와 나라.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 앨리스와 나라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깜짝 출연한다.

앨리스, 나라는 피송희(유영)와 길비서(엘)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지는 장면에서 피송희의 친구로 등장해 ‘깨알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두 사람의 특별출연은 같은 그룹 멤버이자 막내인 유영을 응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유영은 극 중 여우 사원 피송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러블리한 외모를 자랑하는 앨리스와 나라는 촬영 당시 현장에서 ‘여신님들’로 불리며 남자 스태프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다는 후문. 또 두 사람은 촬영을 마친 뒤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우리 유영이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90도 인사를 이어가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앨리스와 나라는 “정말 즐거웠던 촬영 이었다. 이렇게 ‘앙큼한 돌싱녀’에 카메오로 출연해 유영을 응원하게 돼서 정말 기쁘다”며 “헬로비너스 막내이자 앙큼한 여우사원 피송희 역의 유영에게 큰 사랑 부탁드리며 더불어 우리 헬로비너스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언니들의 응원 기운을 받은 유영은 “언니들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언니들의 응원을 받아 더욱 좋은 연기를 보여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앙큼한 돌싱녀’는 매우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