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씨엔블루
씨엔블루

밴드 씨엔블루의 ‘아임쏘리(I’m Sorry)’가 지난해 대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한국 곡으로 선정됐다.

대만의 라디오 음악순위 프로그램 히트 FM에 따르면 2013년 100곡 싱글 차트에서 씨엔블루의 ‘아임 쏘리(I’m Sorry)’가 전체 6위에 올랐다. 차트에는 중국어 노래 54곡, 인터내셔널 팝 18곡, 한국어 곡은 17곡이 포함되어 있다. ‘아임 쏘리(I’m Sorry)’는 차트에 오른 한국 곡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히트 FM 100곡 싱글 차트는 한 해 대만과 중국어권에서 인기 있었던 곡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음악 차트다. 중국어권 음악, 팝 음악, 아시아 음악 등 지난 한 해 사랑 받은 대중 음악 중 방송 횟수와 음반 판매량을 집계해 후보를 선정하고, 인터넷 투표를 통해 인기 있는 100곡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이번 투표에는 천만 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동 차트 1~5위에는 대만 스타 임준걸, 소다 그린, 주걸륜, 나지상 및 미국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 등이 차지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이번 주 음악 방송을 끝으로 ‘캔트 스톱(Can’t Stop)’ 앨범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이어 4월 19, 20일 서울과 26일 부산, 5월 24일 대구에서 단독콘서트 ‘2014 씨엔블루 라이브- Can’t Stop’을 갖는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