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그룹 빅뱅 탑 첫 영상집 스페셜 에디션이 예약 시작과 동시에 30분 만에 매진됐다.

오는 4월 9일 정식 발매되는 탑의 첫 영상집 ‘퍼스트 픽토리얼 레코드-프롬 탑(1st PICTORIAL RECORDS-FROM TOP)’은 999장만 발매되는 스페셜 에디션과 일반판으로 나눠진다.

탑과 포토그래퍼 홍장현의 친필 사인과 넘버링이 되어 있는 스페셜 에디션은 26일 오전 11시 YG 이숍(E-SHOP)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30분 만에 999장이 매진되면서 인기를 입증했다. 스페셜 에디션의 매진으로 인해 오는 4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는 일반판만 예약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탑의 이번 영상집은 지난해 12월 뉴욕에서 약 일주일 간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진행됐다. 이번 영상집에는 무대와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탑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으며 약 400페이지의 화보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고퀄리티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탑의 첫 영상집 일반판은 오는 4월 9일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YG 이숍(E-SHOP)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