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추사랑
추사랑

추사랑이 요거트 먹방을 선보였다.

25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디저트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 광고 모델로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선정하고 3월 마지막 주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러뷰’ 광고에서는 최근 CF계 최연소 샛별로 떠오를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추사랑의 각양각색의 표정을 볼 수 있다. 추사랑은 먹방 스타답게 입 주변에 요거트를 듬뿍 묻혀가며 먹고 애교 섞인 표정을 짓는 등 보는 이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광고에 쓰인 ‘러뷰’송은 추사랑의 깜찍한 모습 돋보이게 하면서도 요거트 러뷰의 섞어 먹는 특징을 잘 묘사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행복하고 다정한 모습이 제품이 추구하는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요거트 ‘러뷰’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러뷰’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보여준 준 추사랑의 요거트 먹방에 힘입어 올 여름에는 새로운 맛을 강화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추사랑은 아빠 추성훈과 함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