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이홍기
이홍기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출연한 TV조선 드라마 ‘백년의 신부’가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중국 최대 규모 포털사이트 큐큐(QQ)닷컴에 따르면 ‘백년의 신부’는 지난 24일 한국드라마차트 1위에 올랐다. 큐큐닷컴의 한국드라마차트는 큐큐닷컴 동영상 조회수를 기준으로 한 차트로 ‘백년의 신부’는 지난 24일 기준 208만 뷰를 넘기며 61만 뷰의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42만 뷰의 SBS 드라마 ‘상속자들-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를 압도적인 차이로 제쳤다.

‘백년의 신부’는 최근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중국 포털사이트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중국 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백년의 신부’ 중화권 인기는 최근까지 중국 상하이 등에서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 이홍기 효과가 컸다고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배우들의 호연과 한국형 판타지 멜로드라마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백년의 신부’의 해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홍기와 양진성을 둘러싼 저주와 계략, 음모가 드러나고 있는 ‘백년의 신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