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녀의 연애’
tvN ‘마녀의 연애’
tvN ‘마녀의 연애’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 21일 tvN이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한 30초 분량의 ‘마녀의 연애’ 티저 영상에서는 깜찍발랄한 엄정화와 젠틀한 매력의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영상 속 엄정화는 몸매도 좋고, 일도 잘하고, 연봉도 높다며 “빠지는 게 없는데 왜 연애를 못해?!”라며 깜찍한 자랑과 함께 투정을 쏟아낸다. 이어 박서준은 엄정화에게 연애를 위한 눈빛, 밀착 스킨십, 포즈를 코칭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박서준의 마지막 모습이 가장 인상 깊다. 박서준은 3단계 코칭 중 “근데 왜 내 심장이 떨리지? 마녀에게 홀렸다”는 짧지만 강력한 대사로 작품 속에서 펼쳐질 러브라인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극 중 반지연은 일, 학업 등 모든 것들을 다 잘하지만, 단 하나 ‘연애’만은 완벽하지 못한 인물이다”며 “이랬던 반지연이 생각지도 못했던 연하남 윤동하를 만나게 되고, 좌충우돌 연애를 시작하면서 점차 변해가는 남녀 주인공의 모습을 티저 영상을 통해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마녀의 연애’는 오는 4월 14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