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뜨래요’
배치기 ‘뜨래요’
배치기 ‘뜨래요’

그룹 배치기가 컴백한다.

배치기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년 2개월 만의 신곡 ‘뜨래요’를 공개한다. 앞서 배치기는 지난 20일 독특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배치기의 ‘뜨래요’는 작곡가 이기, 용배와 신인보컬 앙리로 구성된 3B라는 팀과 배치기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객원 보컬 앙리와 배치기 특유의 멜로디, 톡톡 쏘는 랩 스타일이 재미있는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전형적인 디스코 리듬에 귀에 쏙 들어오는 한국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뜨래요’는 기타, 베이스, 피아노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의 실연주와 14인조 오케스트라 스트링 편곡으로 생동감 있는 곡이다.

배치기의 ‘뜨래요’는 시련 당한 남자가 서울의 밤 도로를 질주하며 아픔을 위로한다는 슬픈 노랫말을 흥겨운 디스코 리듬에 접목시켜 오묘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뜨래요’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유아라가 우정 출연해 무웅과 탁의 여자친구로 1인 2역의 열연을 펼쳤다.

배치기는 오는 27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