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눈길
최근 파격적인 티저포스터/티저예고편 공개로 큰 이슈를 모았던 ‘인간중독’이 이번에는 티저스틸을 대량 방출했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던 ‘인간중독’ 티저예고편에 삽입 된 장면으로 이뤄졌다.

베트남 전의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 김진평(송승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부하의 아내 종가흔(임지연)의 설레는 순간들을 암시하는 장면들이 눈길을 끈다.
지프
지프
걷잡을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두 사람의 모습이 묘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지프차에 올라타는 임지연의 모습이 파국으로 향하는 두 사람의 앞날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송승헌의 연기 변신과 신예 임지연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는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19금 멜로. ‘정사’ ‘스캔들: 조선남녀상열지사’ 각본과 ‘음란서생’ ‘방자전’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높인다.

연이은 파격적인 선재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인간중독’은 오는 5월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NEW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