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그룹 엑소의 DVD가 출시된다.

엑소의 DVD ‘엑소 퍼스트 박스(EXO’s FIRST BOX)’는 지난 2013년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한 엑소의 앨범 활동 모습과 활동 비하인드 영상, 일상 모습 등 팬들의 궁금증을 충족시켜줄 다양한 영상이 총 4장의 DVD에 담았다.

특히 엑소의 DVD는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에 예스24에서는 예약 물량만으로 주간 차트 1위(3월 10일~3월 16일)를 차지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DVD에는 정규 1집 활동을 비롯한 팬 사인회 에피소드, ‘홍콩 돔 페스티벌’, ‘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WN LIVE WORLD TOUR) 베이징 콘서트’ 등 해외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엑소의 다양한 활동 모습은 물론 홍콩 여행 스토리, 엑소 멤버별로 6명씩 나누어 게임과 요리 대결을 하며 자유 시간을 즐기는 멤버들의 일상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엑소의 미공개 영상들이 수록됐다.

또 엑소의 정규 1집 타이틀 곡 ‘늑대와 미녀’와 후속곡 ‘으르렁’,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 등 3곡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담겨있다.

엑소의 DVD ‘엑소 퍼스트 박스(EXO’s FIRST BOX)’는 오는 27일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