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빅뱅
빅뱅

빅뱅의 일본 6대 돔 투어를 담은 DVD가 일본 오리콘차트 1위에 올랐다.

빅뱅의 ‘JAPAN DOME TOUR 2013~2014’ DVD는 발매 당일인 19일 오리콘차트의 오리콘 데일리 종합 DVD차트와 음악 DVD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빅뱅은 지난 12일, 탑의 첫 솔로 영상집으로 종합 DVD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일주일여 만에 다시 한 번 6대 돔 투어 DVD로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뱅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도쿄,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후쿠오카, 사이타마 등 총 6개 도시의 돔을 돌며 총 77만 1천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DVD에는 공연 오프닝 곡 ‘하루하루’를 시작으로 ‘블루(BLUE)’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등의 히트곡과 ‘삐딱하게’ ‘링가 링가(RINGA LINGA)’ ‘둠 다다(DOOM DADA)’ ‘할말 있어요’ ‘날개’등 멤버들의 솔로 곡까지 총 29곡이 담겼다.

이와 함께 DVD에는 빅뱅의 6대 돔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와 멀티 앵글, 돔 투어의 특별한 순간들을 모은 영상들도 담겼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