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2NE1
2NE1

걸그룹 투애니원(2NE1) 정규 2집 더블 타이틀곡 ‘너 아님 안돼’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오후 9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너 아님 안돼’ 안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 된 영상 속에서 투애니원은 개성 넘치는 트레이닝복, 캐주얼 복장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자랑했다. 영상 속 투애니원은 무대에서의 강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밝고 경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투애니원 멤버들은 후렴구인 ‘너 아님 안돼’를 손짓으로 표현하는 동작의 포인트 안무도 공개했다. 곡 도입부에는 서로 토크를 하는 듯한 무대연출로 디테일한 감정 표현을 전달하기도 했다. 안무 막바지에는 멤버 전원이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너 아님 안돼’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너 아님 안돼’는 프로듀서 테디와 피케이(PK)의 공동작곡으로 경쾌한 템포에 ‘너 아님 안돼’라 강하게 외치는 공민지와 박봄의 메인 파트 멜로디가 매우 인상 깊은 곡이다. 이 같은 장점으로 ‘너 아님 안돼’는 ‘컴백홈(COME BACK HOME)’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또 ‘너 아님 안돼’는 도입부가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랩핑으로 구성되며 후반부는 강렬하고 신나는 비트에 올드스쿨한 멜로디를 조합하며 트랩과 EDM의 요소들을 접목한 크로스 오버 장르의 댄스곡이다.

투애니원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너 아님 안돼’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투애니원은 활발한 국내활동과 함께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싱(ALL OR NOTHING)’을 통해 홍콩, 중국, 대만 등 9개국 12개 도시에서 해외팬들과 만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