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심장이 뛴다’
백퍼센트 ‘심장이 뛴다’
백퍼센트 ‘심장이 뛴다’

그룹 백퍼센트가 컴백 무대를 펼쳤다.

백퍼센트는 지난 13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뱅 더 부시(BANT the BUSH)’ 타이틀곡 ‘심장이 뛴다’ 무대를 펼쳤다. 백퍼센트는 무대를 통해 일명 ‘프랑켄슈타인’ 퍼포먼스와 중독성있는 멜로디를 선보였다.

‘쇼! 음악중심’에서 찬용은 백발과 대비되는 레드아이를 컴퓨터그래픽으로 강조해 처절한 괴로움에 몸부림치는 프랑켄슈타인을 연기했다. 또 찬용은 ‘뮤직뱅크’에서 흩날리는 장미꽃잎으로 마치 피가 흩날리는 듯한 무대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어 ‘인기가요’에서는 나선 모양의 골드 세트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백퍼센트는 ‘심장박동춤’, ‘환생춤’ 등 스토리가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를 통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결말을 암시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백퍼센트는 17일 오전 뮤직 썸네일을 통해 앨범 발매 전 전곡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백퍼센트의 미니 앨범은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공개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