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ers_old_fox
sisters_old_fox
한 시대를 풍미한 혼성그룹 룰라의 보컬리스트 출신인 가수 겸 배우 김지현이 프로젝트 3인조 언니그룹 ’언니들(김지현, 니키타, 나미)’로 돌아왔다.

‘언니들’은 오늘 17일 첫 싱글 ‘늙은 여우’를 공개했다. ‘늙은 여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가진 하우스풍의 곡으로 연상연하 커플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소속사 이든 엔터테인먼트 측은 “연하남과 사귀는 연상녀들이라면 충분한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3인조 언니그룹 ’언니들’의 신곡 ’늙은 여우’는 김종국, 씨스타, 마이티마우스 등의 곡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로 알려진 귓방망이의 작품으로 한국적인 멜로디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을 강조한 김지현의 의견이 잘 녹아있는 곡이라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이든 엔터테인먼트 측은 ”요즘 90년대 가요도 복고가 된 지금, 이 세 명이 모여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펄시스터즈, 서울시스터즈처럼 2014년에 제대로 된 복고를 보여줄 것이다”고 전했다.

김지현은 현재 룰라 멤버인 김지현, 이상민, 채리나 3명이 모여 ’청춘 나이트’ 전국 투어 콘서트도 참여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