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이 콘서트 무대에 올라 가수 컴백 계획을 밝혔다
이동건이 콘서트 무대에 올라 가수 컴백 계획을 밝혔다
이동건이 콘서트 무대에 올라 가수 컴백 계획을 밝혔다

배우 이동건이 가수 FNC 패밀리 콘서트에서 미공개 신곡을 깜짝 공개하며 가수로 컴백할 계획을 귀띔했다.

15일 일본 부도칸에서 열린 FNC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 인 재팬- 판타스틱 데이’ 무대에 오른 이동건은 ‘슬픔은 안녕’과 ‘Oh I love you’ 두 곡을 밴드 라이브로 열창했다.

‘슬픔은 안녕’은 일본 유명 밴드 안전지대의 곡을 한국어로 번안, 리메이크 한 곡으로 2008년 발표된 이동건 일본 첫 앨범에 실린 노래다. 1절을 한국어로 부른 뒤 2절은 일본어 가사로 불러 관객들도 함께 합창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두 번째로 부른 ’Oh I love you’는 2주 전 녹음을 마친 신곡으로 이 무대에서 처음 공개된 것이다.

이동건은 “이 노래로 올해 안에 앨범 발표 계획이 있다. 이렇게 멋진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가수로 컴백할 계획을 밝혔다.

‘파리의 연인’에 이어 ‘낭랑 18세’로 이동건은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08년에는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바 있다.

현재 일본에서는 이동건 주연의 드라마 ‘미래의 선택’이 인기리 방송 중이며, 이동건은 16일에도 FNC 패밀리 콘서트 둘째 날 공연-‘FNC 킹덤 인 재팬- 크레이지 데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