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KBS2 ’1박 2일’
KBS2 ’1박 2일’

‘1박 2일’의 4차원 막내 정준영이 차력쇼에 도전 하는 듯한 모습이 공개됐다.

9일 방송하는 KBS2‘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금연 여행’ 1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정준영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진 속 정준영은 찌그러진두 개의 패트병을 양 손에 쥐고 코로 가열차게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무엇보다 정준영은 코가 일그러질 정도로 패트병을 밀착시키며 생기(?)를 불어넣고 있는데 의도치 않게 눈-코-입이 한데 몰려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정준영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입에 공을 물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를 본 차태현은 ‘4차원 막내’의행동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이를 신기하게 바라보고 있다. 마치 차력쇼의 한 장면으로 보이는이 장면은 ‘금연 여행’에서 단 한 번 제작진에게 소원을 빌 수 있는 ‘절대 엽전’을 향한 정준영의 투지가 담긴 것. ‘절대 엽전’을 차지할 최후의 1인을 뽑는 게임에 정준영은 예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스킬을 방출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더 틱톡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