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전혜빈
전혜빈

배우 전혜빈이 ‘심장이 뛴다’에서 하차할 뻔한 사연을 공개했다.

6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심장이 뛴다’ 기자 간담회에가 진행됐다. 이날 전혜빈, 박기웅, 조동혁, 장동혁, 최우식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이원종은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불참했다.

이날 전혜빈은 “촬영 일주일 전과 일주일 후 모두 악몽을 꾼다”고 말문을 열었다. 전혜빈은 “악몽을 꿀 때 피가 고이고, 자살 시도를 하는 사람들도 보인다. 몸도 고되지만 왜 힘들고 돈없고 고통 속에 사는 사람들에게만 나쁜 일이 발생하는 지 그런 점이 더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전혜빈은 “자꾸 그런 아픔이 나에게까지 덮쳐왔다. 그래서 못하겠다고 회사나 제작진 분들게 말씀드렸다. 그 아픔이 옮을까봐 겁도 났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전혜빈은 생각을 고친 계기에 대해 “하지만 ‘내가 너무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고 깨달은 순간 생각이 바뀌었다”며 “이런 일을 할 기회가 있을까 생각됐다. 그러면서 할 때까지 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 성장할 수 있던 계기였다. 모든 제작진 분들이 다 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함께 성장하고 있다. 많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심장이 뛴다’는 인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대원들의 희생정신을 조명하며 생명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공익 프로그램이다. 최근 ‘심장이 뛴다’에서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시간 5분을 의미하는 골든타임을 지키기 위해 소방차에게 길을 터주는 ‘모세의 기적’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