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2014_poster1_800_MAIN
rb2014_poster1_800_MAIN
김창완 밴드, 정기고, 빈지노, 바버렛츠 등 등 각양각색의 뮤지션들이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 &캠핑’(이하 레인보우 아일랜드)에 총출동한다.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에 걸쳐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이섬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주최사인 VU 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레인보우 아일랜드’에는 산울림의 맏형 김창완이 주축이 된 김창완 밴드를 필두로 힙합계의 엄친아 빈지노, 최근 씨스타 소유와 함께 신곡 ‘썸(SOME)’으로 화제몰이 중인 정기고, ‘슈퍼스타K4’ 출신의 유승우,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 우승자 최승열이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 개성적인 아티스트들이 눈에 띤다. 최근 인디 신에서 신선한 음악으로 각광받고 있는 여성 3인조 소울 그룹 바버렛츠를 필두로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 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신나는 섬 등이 이름을 올렸다.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도심을 떠나 남이섬의 자연 풍광과 다양한 음악을 함께 즐기는 야외음악페스티벌이다. 주최 측은 “캠핑이 불가한 남이섬은 1년에 단 한 번 ‘레인보우 아일랜드’를 통해서만 캠핑이 허용돼 꿈같은 일탈의 하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 외에도 관객과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게임’, 캠핑 짝짓기 프로그램 ‘남이섬 애정촌’, ‘남이섬 트래킹 &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 ‘우쿨렐레 강연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종 음식과 음료를 구비한 편의 시설을 포함해 ‘바비큐 & 맥주 존’도 마련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