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멜로디데이


그룹 멜로디데이가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무대를 치른다.

멜로디데이는 서인국 주연의 단편 웹드라마 ‘어떤 안녕’을 통해 차별화 된 신인 마케팅 및 사전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은 실력파 3인조 그룹이다.

지난 25일 데뷔앨범 ‘어떤 안녕’을 발표한 멜로디데이는 28일 오후 6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처음으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가수로서 첫 공식무대를 꾸민다.

멜로디데이는 데뷔 전부터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내 딸 서영이’, ‘각시탈’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의 OST를 통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호평을 받아왔다.

데뷔에 앞서 공개한 티저를 통해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차세대 여성 보컬그룹으로 떠오른 멜로디데이는 이번 첫 데뷔 무대에서 풍부한 가창력은 물론 멤버들의 완벽한 하모니, 섬세한 표현력 등 모든 면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곡 ‘어떤 안녕’은 모던 록 장르의 요소들과 피아노라인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멜로디데이의 애절하면서도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발라드 넘버이다.

또,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 허각 ‘나를 잊지 말아요’ 등을 작사한 원태연과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작사한 베테랑 작사가 최은하의 애절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멜로디데이는 2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내달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하며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엔테인먼트/ 뷰가엔터테인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