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가수 비가 중국 인기 예능 ‘쾌락대본영’ 출연을 확정했다.

28일 비 소속사는 “비가 중국 인기 예능 ‘쾌락대본영’에 단독 90분 편성으로 파격 대우를 받으며 출연한다”고 밝혔다.

비의 ‘쾌락대본영’ 출연은 지난해 9월 중국 후난TV 오디션 프로그램 ‘콰이러난셩’ 결승전 생중계 방송에 비가 특별 출연한 뒤 성사된 것이다. 비의 ‘쾌락대본영’ 출연에 현지에서 방청권이 매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비는 ‘쾌락대본영’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하며 총 90분에 해당하는 파격적인 편성을 받았다. 이에 중국 현지 언론들도 오는 3월 3일 진행되는 녹화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쾌락대본영’은 비의 6집 앨범 ‘레인 이펙트(Rain Effect)’이 중국에서 정식으로 첫 선을 보이는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쾌락대본영’ 측은 “특별히 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남신의 아우라에 숨겨진 많은 재미와 다채로운 매력을 찾아낼 것이며 한층 더해진 예능감으로 중국 팬들에게 더욱 색다른 무대와 섹시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비가 출연하는 ‘쾌락대본영’은 오는 3월 8일에 방송된다. 이어 비는 오는 3월 28일 북경 국가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4 레인 이펙트 쇼 인 베이징(RAIN EFFECT SHOW IN BEIJING)’을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D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