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2NE1


2NE1

2NE1(투애니원)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컴백홈(COME BACK HOME)’이 국내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 1위를 올킬했다.

27일 0시 공개된 2NE1 정규 2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올킬과 줄세우기를 비롯해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 ‘지붕 뚫기’를 성공했다. 이어 28일 국내 10개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싸이월드뮤직, 소리바다, 몽키3, 지니) 일간차트에서도 전부 1위를 기록했다.

‘컴백홈(COME BACK HOME)’ 이외에도 트랙리스트의 대부분이 10개 음원사이트 일간 차트 톱 10에 안에 안착했다. ‘컴백홈(COME BACK HOME)’은 물론 더블 타이틀곡 ‘너아님 안돼’를 비롯해 씨엘이 이번 새 앨범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트랙 ‘크러쉬(CRUSH)’, ‘살아 봤으면 해’, ‘베이베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와 씨엘 솔로곡 ‘멘붕’ 등 전 수록곡이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2NE1은 27일에 이어 28일에도 브루나이, 핀란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홍콩 등 총 7개국에서 아이튠스 종합앨범차트 1위를 기록했다.

현재 실시간에 이어 일간 차트에서도 1위 올킬 파워를 과시한 타이틀곡 ‘컴백홈(COME BACK HOME)’은 YG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소속 프로듀서들의 공동 작품으로 R&B, 레게, 힙합의 여러 장르를 접목해 탄생시킨 크로스 오버 장르의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와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2NE1은 3월 1~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