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2NE1 산다라박


2NE1 산다라박

걸그룹 2NE1(투애니원)의 정규2집 ‘크러쉬(CRUSH)’가 이틀째 차트를 석권했다.

2NE1의 타이틀곡 ‘컴백홈(COME BACK HOME)’은 28일 오전 실시간 차트 기준 멜론, 올레뮤직, 벅스, 엠넷, 소리바다, 다음뮤직, 지니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몽키3, 네이버뮤직 등에서는 더블 타이틀곡 ‘너 아님 안돼’가 1위를 기록해 총 9개 국내 차트에서 1위를 지켰다.

또한 2NE1은 아이튠즈에서도 브루나이, 핀란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홍콩 등 7개국 종합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NE1 새 앨범 총 수록곡 10곡 중 최대 9곡은 엠넷, 멜론,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 벅스, 소리바다, 몽키3, 올레뮤직, 지니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2NE1의 이번 앨범은 리더 씨엘의 재발견이라는 평도 받고 있다. 씨엘은 ‘크러쉬(CRUSH)’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스크림(SCREAM)’에서 작사를 맡았다.

2NE1은 오는 3월 1, 2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싱(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