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디스이즈인피니트’
Mnet ‘디스이즈인피니트’


Mnet ‘디스이즈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 멤버들이 호야에게 도전장을 던졌다.

2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디스이즈인피니트’에서는 ‘제 1회 동계 운동회, 호야를 이겨라’가 펼쳐졌다. 이날 동계 운동회는 ‘체육돌’이라 불리는 호야와 나머지 멤버들 간의 대결로 꾸며졌다. 호야는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양보다 질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이에 멤버들은 “호야 때문에 제작비를 써야한다는 것이 아깝다”고 받아쳤다.

이어 호야는 인피니트 멤버들에 대해 “멤버들은 운동의 ‘운’자도 평소에 하지 않는 녀석들이다”고 말한 뒤 ”숙소에서 대부분 누워있다. 화장실에서 누워있는 친구도 봤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대결 장소인 찜질방에 도착한 후 “동계운동회를 찜질방에서 하느냐”고 말하며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호야는 “자존심이 상한다. 이정도 스케일로 되겠나”고 말하며 실망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경기가 시작되자 호야는 첫 번째 대결부터 멤버들을 제치고 1등을 차지하며 인피니트 내 ‘체육돌’의 이름을 지켰다.

이날 진행된 첫 번째 대결 ‘침낭루지’는 침낭 안에 들어간 채 기어가 과자를 먹는 게임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은 망가짐을 무릅쓰고 열정적인 대결을 펼쳐 보여 웃음을 안겼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Mnet ‘디스이즈인피니트’ 캡처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