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유인나


유인나

배우 유인나가 ‘겟잇뷰티’에 초대하고 싶은 셀러브리티를 꼽았다.

유인나는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겟잇뷰티’의 기효영 PD는 “새 시즌에는 재밌는 구성도 넣었다. 셀러브리티들을 찾아가는 화장대 ‘토킹미러’를 도입했다. 화장대에 친근한 캐릭터를 부여해 셀러브리티들을 찾아가 뷰티 노하우, 라이프스타일 등을 전해드릴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이에 유인나와 재경은 초대하고 싶은 셀러브리티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유인나는 “주변에 있는 여배우들을 초대하고 싶다”며 “지금 함께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하고 있는 전지현 씨나 MBC ‘지붕뚫고 하이킥’을 함께 했던 황정음 씨나 신세경 씨, 아이유 씨를 찾아가서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재경은 레인보우 다른 여섯 멤버들을 가장 초대하고 싶은 셀러브리티로 꼽았다.

‘겟잇뷰티(Get it Beauty)’는 지난 2010년 7월 첫 방송 이후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했다. 3개월 간 정비를 마치고 새단장해 찾아오는 ‘겟잇뷰티’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뷰티와 건강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라이프쇼’를 지향한다. 지난 시즌 유진과 김정민에 이어 유인나와 레인보우 재경이 새 MC로 합류한다. 첫 방송은 오는 3월 5일 오후 11시.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