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유인나
유인나

배우 유인나가 꿀피부 비법을 공개했다.

유인나는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더 스튜디오(THE STUDIO)’ 홀에서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유인나는 꿀피부 비법에 대한 질문에 “사실 우리가 다 아는 일찍 자기, 물 많이 먹기 등 당연한 것들이 가장 효과적인 것 같긴 하다”며 “흰쌀밥도 잘 안 먹고 직접 현미, 잡곡밥을 해먹는다. 양배추를 삶아 먹는 것도 좋아한다. 전혀 군것질도 하지 않는다. 그렇게 살면 피부가 달라지기는 한다”고 구체적으로 답했다.

이어 유인나는 “피부과에는 자주 가지 않는다. 제가 스스로 짤 수 없다고 판단되는 뾰루지가 있을 때만 간다”며 “팩은 집에서 일주일에 두 세 번 정도 한다. 몸 안에 오장육부가 건강해야 피부가 좋을 수 있다. 운동과 스트레칭, 그리고 반신욕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뷰티 비법을 공개했다. 유인나는 “틈날 때마다 윗몸일으키기 정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사실 몸매관리는 재경 씨가 더 잘 아실 것 같다. 그런 부분에 있어 힘을 합치겠다”고 덧붙였다.

‘겟잇뷰티(Get it Beauty)’는 지난 2010년 7월 첫 방송 이후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했다. 3개월 간 정비를 마치고 새단장해 찾아오는 ‘겟잇뷰티’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뷰티와 건강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라이프쇼’를 지향한다. 지난 시즌 유진과 김정민에 이어 유인나와 레인보우 재경이 새 MC로 합류한다. 첫 방송은 오는 3월 5일 오후 11시.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