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양머리
이민정 양머리
이민정 양머리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이 깜찍한 양머리녀로 변신했다.

27일 ‘앙큼한 돌싱녀’는 이민정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찜질복을 입고 주황색 수건으로 양머리 모양을 만들어 쓴 채 식혜를 먹고 있다. 사진 속 이민정은 아주머니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귀여운 매력을 보이고 있다.

이 사진은 극 중 나애라(이민정)가 갈 곳이 없어 찜질방을 찾게 된 장면이다. 나애라는 일면식도 없는 아주머니들의 수다에 귀가 솔깃해져 동참하게 된다. 이민정의 찜질방 장면은 지난 4일 서울 용산에 위치한 한 찜질방에서 촬영됐다. 이민정은 양머리로 깜찍한 자태를 뽐내며 오랜만에 방문한 찜질방에 기대감을 내비쳤다. 특히 이민정은 아주머니들 수다에 참여하는 장면에서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와 리액션을 구사했다. 이민정은 대사가 없는 장면임에도 “어머, 어머”라고 맛깔스럽게 맞장구를 치는 가하면 보조출연자의 허벅지를 때리는 쫀득한 리액션을 즉석에서 만들어냈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민정은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나애라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며 “실제 촬영장에서도 항상 밝고 경쾌한 웃음으로 스태프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해주고 있다. 초강력 귀요미 ‘돌싱녀’ 연기를 펼쳐낼 이민정의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 남편과 전 처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에 대해 깨닫게 되는 신감각 로맨틱 코미디다. ‘앙큼한 돌싱녀’는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27일 오후 10시부터 1, 2회 연속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IOK미디어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