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앨범이 발매됐다.

26일 ‘별에서 온 그대’ OST 전곡 음원이 담긴 앨범이 공개됐다. ‘별에서 온 그대’ OST는 10개 음원 모두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아련하지만 강인하고 운명적인 사랑을 노래하는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부터 다가오는 사랑 앞에서 설레이는 도민준(김수현)의 마음을 표현한 케이윌의 ‘별처럼’, 도민준과 천송이(전지현)의 키스신에 삽입되며 출시 전부터 공개 요청을 받았던 효린의 ‘안녕’, 섬세하고 애절한 보이스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가 가미된 저스트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천송이를 두고 떠나야 하는 도민준의 안타까움이 담긴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아름다운 멜로디에 담은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등까지 ‘별에서 온 그대’ OST는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또한 ‘별에서 온 그대’ 주연 배우 김수현이 직접 부른 ‘너의 집 앞’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표현해 드라마 몰입도를 높였다.

이번 ‘별에서 온 그대’ OST 앨범에서는 모든 트랙 음원과 함께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피아노 버전까지 담겼다. 또한 앨범에는 드라마에 삽입돼 인기를 모았던 미공개 배경음악 음원 21곡이 함께 수록됐다.

‘별에서 온 그대’는 오는 27일 종영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