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컴백
2NE1 컴백
2NE1 컴백

걸그룹 2NE1이 컴백 타이머를 가동했다.

26일 정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2NE1의 컴백 타이머와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2NE1 멤버들은 블랙 의상과 함께 블랙, 블론드, 블루, 레드 등 강렬한 헤어 컬러를 선보였다.

2NE1은 지난해 발표한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그리워해요’에서 보였던 여성스러운 매력과 달리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는 특유의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보였다.

2NE1 새 정규 2집 앨범 ‘크러쉬(CRUSH)’의 타이틀곡은 ‘컴백홈(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돼’다. ‘컴백홈’은 YG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소속 프로듀서들의 공동 작품으로 알앤비와 레게, 힙합 요소들이 섞여 있는 크로스오버 장르의 곡이다. 앨범에는 ‘컴백홈’ 언플러그드 버전도 함께 수록된다.

두 번째 타이틀 곡 ‘너 아님 안돼’는 테디와 피케이(PK)의 공동 작품으로 공민지와 박봄의 메인 파트 멜로디가 인상 깊은 곡이라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2NE1 새 앨범에는 리더 씨엘이 ‘크러쉬’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 작곡 참여했으며 솔로곡 ‘멘붕’과 ‘스크림(SCREAM)’에서 작사를 맡았다.

2NE1의 정규 2집 음원은 오는 27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