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씨엘


씨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걸그룹 2NE1 씨엘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YG는 씨엘의 생일인 26일 자정 공식 블로그에 ‘해피 버스데이 뉴 앨범(HAPPY BIRTHDAY NEW ALBUM)’이란 문구와 함께 씨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은 금발의 긴 머리와 컬러풀한 의상, 눈에 띄는 액세서리로 패션 감각을 자랑했으며 군살 없는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씨엘은 앞서 25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시크한 모습과 달리 상큼한 반전 매력을 보였다.

또한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과 카스텔 바작도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씨엘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YG는 27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NE1의 정규 2집을 공개한다. 씨엘은 2NE1 새 앨범에서 ‘크러쉬(CRUSH)’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 작곡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스크림(SCREAM)’서 작사를 맡았다.

2NE1은 오는 3월 1, 2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싱(ALL OR NOTHING)’을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