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박해진


박해진

배우 박해진이 중국 패션 디자이너 마크장과 ‘박해진 브랜드’를 론칭한다.

26일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박해진이 마크장과 손을 잡고 직접 디자이너로 참여하는 ‘박해진 브랜드’의 론칭 프로모션이 오는 3월 25일 중국 베이징서 열린다”고 밝혔다.

박해진은 드라마와 화보 등을 통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왔다. 이에 박해진은 중국 패션 디자이너 마크장에게서 브랜드 론칭 제안을 받았고 양측의 적극적 협의를 통해 브랜드 론칭을 하게 됐다. 한국 배우가 중국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브랜드 론칭을 하는 것은 최초이며 중국 패션계 거장인 마크장과 함께 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박해진은 마크장과 함께 ‘2014 메르세데스 벤츠 국제 주간 패션쇼’에 디자이너로 참석해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디자이너 활동에 나선다.

박해진은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를 통해 “마크장 선생님과 함께 브랜드 론칭을 하게 돼 영광이다. 선생님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작업을 통해 많이 배우고 느껴서 한 뼘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해진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이휘경 역으로 출연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더블유엠컴퍼니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