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뮤비 캡쳐
넬 뮤비 캡쳐
록밴드 넬이 신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스토리텔링 위주의 영상을 벗어나 기쁨의 순간을 가슴에서 금빛 가루가 쏟아지는 초현실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앞서 넬은 ‘중력 3부작’의 세 번째 앨범 ‘뉴턴스 애플(Newton’s Apple)’의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연이어 트랙리스트와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발매를 이틀 앞둔 25일 자정에는 타이틀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넬은 얼마 전 언론사를 대상으로 개최한 비공개 음악감상회에서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은 4년이 지나도록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노래에 담은 곡”이라 설명한 바 있다.

새 앨범 ‘뉴턴스 애플’은 ‘중력 3부작’의 대단원이자 6집 정규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을 포함한 11곡의 신곡이 담긴 CD1과 시리즈의 첫 싱글 앨범 ‘홀딩 온투 그래비티’Holding onto Gravity’, 두 번째 싱글 앨범 ‘이스케이핑 그래비티(Escaping Gravity)’가 총망라된 CD2가 더 해져 총 21곡이 담겨있다.

새 앨범은 2월 27일 발매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